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29 14:31

  • 인사이드 > 먹거리정보

금오산 칼다봉 아래, ‘큰소나무가든’

소박하지만 누추하지 않고 멋스럽지만 사치스럽지 않게

기사입력 2013-10-09 17:1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금오산 칼다봉 아래 형님과 아우가 차려 내는 소박하지만 맛스러운 음식이 있는 곳. 맑은 기운이 도는‘큰소나무가든’이다.

 

 

큰소나무가든은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70명의 인원이 수용 가능한 메인홀을 중심으로 50명도 거뜬한 별관, 그리고 4개의 방갈로가 둘러싼 형태다.

 

 

큰소나무가든의 메뉴와 조리법 그리고 양념은 깔끔함에 기본을 둔다. 대부분 직접 관리하는 텃밭에서 식재료를 수확해 유기농 천연재료로 건강을 더하고 멋스러운 전통 그릇으로 품격을 더한다.

 

 

닭볶음탕은 큰소나무가든의 대표 음식이다. 며느리도 모르는 독특한 조리법으로 다녀간 이들의 칭찬이 자자하단다. 닭불고기는 채소와 과일 등 무려 30여 가지의 재료가 들어간다고 하니 가히 놀랄 만하다. 특히 이 집의 비밀 특제 소스를 곁들인 겉절이는 주문과 동시에 바로 버무려 입맛을 돋우기에 알맞다. 외에도 곤드레밥, 홍합밥, 닭백숙, 오리백숙 등 시골의 정겨움이 느껴지는 다양한 메뉴들은 단골손님을 이끄는 매력이다.

 

 

이곳은 12인승 차량운행으로 단체손님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대형 족구장과 배구장, 샤워장까지 마련돼 있어 음식과 운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데, 단체의 단합활동에도 그만인 ‘특별 식당’인 셈이다. 곧 오픈할 예정이라는 원두막은 더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인기 식당’의 타이틀도 붙여 줄 전망!

 

 

소박하지만 누추하지 않고 멋스럽지만 사치스럽지 않은, 여기는 큰소나무가든이다.

 

 

 

 

 

 

 

 

큰소나무가든

054-433-0063

김천시 아포읍 대성1길 461번지

 

▲ 큰소나무가든 많이 찾아주세요~!

 

▲ 닭볶음탕

 

▲ 닭불고기

 

▲ 텃밭 가꾸는 큰소나무가든 대표님

 

▲ 금오산 칼다봉

 

▲ 큰소나무가든 근처 대성지

 

▲ 큰소나무 가든 전경

 

 

 

 

 

 

 

 

 

기자/금미선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