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29 14:31

  • 인사이드 > 먹거리정보

맛과 멋이 있는 옻백숙 전문점 '꽃피는 산골'

기사입력 2016-04-29 11:1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4월 꽃가루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초여름 같은 더운 날씨로 인해 기력이 많이 소진된 이때 가족과 친지 직장동료들과 함께 일상에 지친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 기력을 되살리는 멋과 맛이 있는 맛 집을 찾아보자.

 

 

경북 칠곡군 북삼읍 금오동천로 131번지 금오산 뒤 자락에 자리 잡고 있는 ‘꽃피는 산골’은 예약 즉시 직접 키운 닭과 오리, 오골계로 푸짐한 한 끼를 대접하는 토종닭 오리 전문점이다.

 

 

인근 구미, 김천, 칠곡 등 도심과 떨어진 곳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마음으로 단 한 끼를 대접하더라도 제대로 먹었다는 생각이 절로 들 만큼 텃밭에서 직접 키운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서 음식을 만들고, 밑반찬 하나하나 맛깔나는 손맛으로 주인장이 손수 만들기에 맛의 조화가 더욱 깊은 곳이다.

 

▲ 꽃피는 산골에서 사용하는 재료는 금오산 자락에서 자연과 함께 자라는 신선한 재료
 

또한, 각자의 입맛이나 취향에 따라 엄나무백숙, 옻백숙, 오골계백숙, 닭볶음탕의 닭요리와 한방오리백숙, 한방오리찜 등의 오리요리가 폭넓게 준비되어 골라 먹는 재미도 상당하다.

 

 

특히 어떤 메뉴를 맛보든 몸보신으로 먹기에도 손색이 없을 만큼 몸에 좋은 재료들을 아낌없이 가득 넣어 만드는 만큼 사시사철 언제든 보양식으로 먹기에도 제격이다.

 

▲ 매실밭에서 자라는 토종닭...
 

이제 본격적인 여름철에 강한 음기를 지닌 옻과 엄나무의 양기를 품은 닭과 오리를 만나 중화된 옻과 엄나무의 향이 속살 깊은 곳까지 가득 배인 쫄깃한 고기와 진한 국물을 한 그릇으로 이번 여름 체력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또한, 가족나들이와 여인, 친지모임, 각종 단체의 모임을 위한 대형 주차장과 족구장이 마련된‘꽃피는 산골’은 말 그대로 사방천지가 꽃과 함께 자연을 벗 삼아 심신을 휠링 하기 딱 좋은 곳으로 적극 추천을 하고 싶다.

 

 

예약전화 ☎ 010-5321-9344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9472@hanmail.net)

댓글2

스팸방지코드
0/500
  • 향기
    2016- 05- 18 삭제

    공기좋고 경치좋은 꽃피는산골옛날생각도나고 한방으로만든백숙과 시원한국물맛이 일품먹고나니 기운이 업되내요 ㆍ

  • 김형식
    2016- 04- 29 삭제

    올 여름 휠링겸 보양식하러 이곳으로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