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1 08:33

  • 인사이드 > 영화&미디어

더 코르소 아트페어-구미전! 오는 7일부터, 20개 국내 갤러리 참여 구미 호텔금오산에서 개막

기사입력 2017-04-05 11: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더 코르소 아트페어-구미전이 7일부터 호텔금오산에서 개최한다. 이번행사는 한 가정, 한 사무실, 한 작품 걸기 캠페인을 하고 있는 더 코르소 아트센터가 주최를 하며, 지난 1월 포항에 이어 오는 7~9일까지 호텔 금오산 본관 2층에서 개최된다.

 

 

본 코르소 아트페어-구미전은 미술의 대중화와 미술시장 활성화에 기여 할 목적으로 개최하며, 참여 갤러리는 소속 작가들과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 할 것이며 또한, 지역 작가들은 갤러리에 소개가 되어 지역 작가들을 발굴하여 그들의 활동을 지원하게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여 갤러리는 20개이며 작가 100여명의 작품 6~700여점이 소개될 예정이다.

 

관람객은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작품을 참여하는 서울 인사동, 청담동, 대구 갤러리들의 도움으로 컬렉션의 폭을 넓혀 마음껏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으며 동시에 소장의 기회도 갖게 된다.

 

호텔 아트페어는 새로운 개념의 아트페어(미술시장)이며, 뉴욕, 시카고, 마이애미, 홍콩, 싱가포르, 서울에서는 호텔 아트페어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은지 오래 되었으며, 미술시장의 새로운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더불어 미술의 대중화와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장선헌 더 코르소 아트페어 대표는 이제 구미도 이러한 문화 행사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다양한 작가들의 예술세계를 느껴 볼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한 가정, 한 사무실, 한 작품을 걸어 전국민이 행복해 할 때까지 작가와 갤러리들은 더욱 더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 코르소 아트페어2017-구미-

1. 행사기간 : 201747()~49()

2. 행사 장소 : 금오산 호텔

3. 주 최 : 더 코르소 아트센터

4. 후 원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한작품걸기본부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947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